1차 경상도

전도지가 부족하다구요?

전도지가 부족하다는 기분 좋은 소식, 함께 동참해주세요

 

<복음의전함>은 부산 극동방송과 협력하여 부산지역 16개 구, 군 전역에서 동시 거리전도가 이루어졌습니다. 

      

아기띠로 아이를 안고 참여 하신 어머니,  고사리 같은 작은 손으로 전도지를 들고 아장아장 걸으며 전도한 아이들,

 

     

고령임에도 뜨거운 날씨를 마다않고 참여하신 분들 등 감동적인 순간들이 이어졌습니다.

 



든든한 5천명의 기도 동역자 덕분에 부산역에 걸린 복음광고는 12일째 부산역에서 복음의 소식이 퍼지고 있습니다. 

 

부산 전역이 복음의 행진으로 수 놓아졌습니다. 하나님의 능력이 얼마나 크신지 그 능력의 현장을 목격하는 시간이었는데요,

 

부산 북구에서는 자체적으로 파란색 단체티를 맞춰서 200여명이 열정적으로 전도에 참여했습니다.

 

한편, 부산 사하구에서는 2만부의 전도지가 부족했다는 기분 좋은 소식이 있었습니다.
더 많은 영혼들에게 복음의 소식이 전해질 수 있도록 많은 기도와 후원이 필요합니다!

 

      

 

이 전도의 열기는 ‘7월 14일 토요일’ 경상도권 전역 곳곳에서 동시 다발적으로 이루어집니다.

  

      

(※ 김해시, 200개 교회 외벽 복음광고 동시 설치 및 경상권 동시 거리전도 참여)

 


또한, ‘7월 21일 토요일’ 해운대 일대에서 대규모 거리전도대회가 있는데요

교단과 교파를 초월하여 집결하고, 함께 예배 드리며 휴가철을 맞이하여 모이는 시민을 대상으로 예수님을 전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지역 상관없이 많은 분들의 참여와 기도, 그리고 후원 부탁드립니다. 

 


<대한민국을 전도하다> 캠페인 1차 경상도 거리전도 일정
7/14(토) 경상도 동시 거리전도
7/21(토) 해운대 대규모 거리전도
7/28(토) 부산 경성대앞 거리전도


 

 

 

1 thought on “전도지가 부족하다구요?

  1. 글 보는데 정말 감동이에요..하나님은 대한민국을 사랑하고, 포기하지 않습니다. 동참합니다!

댓글 남기기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