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역집회소식

세계복음화를 꿈꾸는 풍성한 알곡교회

지난 9월 4일 서울 은평구 서울 풍성한 알곡교회 (담임목사 이수관)에서 3일간 진행되는 153전도대성회가 있었습니다. 평일 퇴근시간임에도 불구하고 100여명의 많은 분들이 참석하셔서 지역교회 부흥 성장을 위해 간절하게 기도했습니다.

        

153전도운동본부는 지난 5월 21일 업무협약(MOU)을 맺으면서 ‘대한민국을 전도하다’ 캠페인에 적극적인 협력을 했던 곳으로 한국 교회 영적 부흥과 복음전도의 불씨를 붙이고 있습니다.

이번 전도대성회가 열린 풍성한 알곡교회는 1986년에 설립되어 33년동안 세계복음화를 꿈꾸며 하나님의 일하심을 찬양하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교회가 조금씩 성장할 때 신천지의 방해, 내부 교인들과의 아픔, 대형교회로 이동하는 성도들 등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지만 오히려 하나님앞에 더 나아가고 단련받는 시간이었다고 나눠주셨습니다.

 기독교들이 끊임없이 핍박 받는 이 시대에 교단, 교파와 상관없이 연합해서 하나님의 복음을 전해야 한다는 마음을 공유해주셔서 곳곳에 동역자가 있음에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153전도운동본부는 ‘나가자! 전하자! 생명을 살리자! ‘ 구호로 전국 교회 성도들의 전도 영성을 구축하고 섬기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대중매체를 통해 복음을 전파하고 있는 <복음의전함>의 사례들과 실생활에서 바로 전할 수 있는 심플안내를 통해 지역교회 부흥 성장과 복음 전도에 관심있는 분들이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알려드리고 컨텐츠를 제공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며 참여하신 만큼, 이를 잘 활용해 수많은 사람들에게 복음의 메세지가 전달되길 바라며 소통과 연합을 통해 한국 교회를 살리는 운동이 더 확산되길 소망하며 기도하겠습니다.

         

http://algok.org/
풍성한 알곡교회 (담임목사 이수관)
주소 : 서울시 은평구 갈현로 27길 14(갈현동)
전화번호 : 02-352-4738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