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역집회소식

수도방위사령부 충성교회

      

 

복음의전함에서 진행하는 군선교 캠페인을 함께 기획하신 김영호 군목사님의 초청으로 수도방위사령부 충성교회에서 수요특강 간증집회가 진행되었습니다.

김영호 목사님께서는 자살이나 우울증 등 여러가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군인들을 위해 군부대에도 주님의 복음이 전해졌으면 하는 마음을 가지고 계셨습니다. 그리고 지난 11월, 복음의전함을 직접 찾아오셨습니다. 그 만남을 기점으로 목사님과 복음의전함에 인연이 시작되었고 ‘괜찮아 It’s okay with jesus!’ 군선교 캠페인이 시작되었습니다.

 

군부대에서 진행되는 첫번째, 복음의전함 간증집회가 수도방위사령부 충성교회에서 진행된 것은 그만큼 큰 의미를 주었습니다.

 

 

충성교회에는 ‘괜찮아’ 캠페인의 복음광고들로 가득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용사들도 그 캠페인을 이해하고 이미 캠페인을 실천하고 있었습니다.

군부대 환경에 맞게 하나님이 자연스럽게 전해지고 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장병들이 군부대에 있는 2년 가까이 되는 시간동안 하나님께서 장병들에게 ‘괜찮아’ 라며 꼭 손잡아주실 것을 믿고 기도하게 되었습니다.    

 

 

목사님께서 ‘육,해,군이 하나가 되면 그때는 하나님이 오실때다.’ 라는 농담이 군부대 안에서 있다고 하는데 괜찮아 캠페인을 통해 육,해,공이 복음 앞에서 하나가 되는 소식도 전해 들을 수 있었습니다.

‘대한미국을 전도하다’, ‘6대주 광고선교캠페인’ 에 이어  ‘군선교 캠페인’도 앞으로 연합과 복음 전함에 동력을 얻는데 귀하게 쓰일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미래를 이끌어갈 다음 세대이자 우리나라를 지키고 있는 전국에 국군장병들에 영육 간의 강건함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 교회정보 > 
* 수도방위사령부 충성교회(김영호 목사님)
* 서울 관악구 과천대로 수도방위사령부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