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역집회소식

뜨거운 열정을 가진 복음전함교회

2년 전 개척할 때부터 복음의전함 사역에 동역해주신 ‘복음전함교회’에 간증집회를 다녀왔습니다. 사역에 항상 큰 힘이 되주신 복음전함교회에 그동안 하나님께서 이루신 일들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박영소 담임목사님을 중심으로 복음전함교회에 복음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교회에 있는 내내 느낄 수 있었습니다. 크고 작은 복음광고들을 곳곳에 활용하셨고 당일엔 특별히 청년들이 간식과 전도지를 가지고 거리전도에 나가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집회에 참석하신 집사님들, 청년들의 밝은 표정과 에너지는 우리의 모습을 돌아보게 했습니다. 하나님을 믿는 기쁨이, 하나님을 향한 감사함이 우리 가운데 있는지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모두가 뜨겁게 찬양하고 간절히 기도했습니다.  하나님께서 받으실 예배는 화려한 연주, 좋은 시스템과 같은 보여지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을 향한 우리의 온전한 마음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이 예배를 기뻐 받으실 것 이라는 기분 좋은 확신이 들었습니다. 복음전함교회에 동역에 감사함을 담아 복음의전함 소식을 조금이나마 전하고자 왔는데 오히려 많은 것을 받았습니다.  

 

 

또한 교회 게시판에 복음의전함을 위한 기도제목들이 게시 되어있는 것을 보고 참 감사했습니다. 복음의전함이 지금처럼 성장하고 많은 곳에 복음을 전할 수 있었던 이유는 능력이나 경험이 아니라 보이지 않는 곳에서 마음을 담아 기도해주시는 복음전함교회와 같은 동역자들 때문일 것 입니다.

 

마지막까지 그 지역에 사는 힘든 영혼들을 위해 고민하시고 기도하시는 담임목사님의 모습을 보며 우리는 오늘 또 한번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은혜를 누렸습니다.

복음전함교회가 항상 주님의 은혜 가운데 성장할 수 있도록 기도하겠습니다.

< 교회정보 >      
* 복음전함교회(박영소 담임목사)
* 서울 관악구 봉천동 888-26 
* 홈페이지 https://gnfchurch.modoo.at/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