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전라도 사역집회소식

섬김과 겸손의 광주중흥교회

‘대한민국을 전도하다 2차 전라도∙광주광역시’ 캠페인을 앞두고 광주중흥교회에서 세 번째 광주 개별집회가 열렸습니다. 김성원 담임목사님께서는 이번 전라도 캠페인에 대해 많은 분들이 알고, 참여 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저희를 초청해주셨습니다. 복음의전함이 광주에 조금이나마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해주심에 감사했습니다.    

 

 

간증시간에 앞서 초등부, 유아부 아이들의 워십 찬양이 있었습니다. 외부 대회에서 워십으로 상을 수상한 중흥교회 아이들을 축하하기 위한 자리였습니다. 담임목사님께서 직접 아이들 한 명 한 명의 이름을 부르시고 온 성도가 축하해주시는 모습을 보며 큰 감동이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공동체에 모습이 이러한 모습이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 세대가  믿음 안에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 그 또한 복음의 전함임을 깨닫는 시간이었습니다.  

수많은 교회가 사라지는 이 시대에 111년 동안 중흥교회가 유지 된  이유는 작은 것에서부터 보여지는 섬김과 겸손함 때문일 것 입니다.

 

 

이번 집회에는 특별히 청년들도 청년예배를 뒤로하고 권사님들까지 250여명의 성도가 함께 집회를 드렸습니다. 기존 오후예배보다 예배 시간이 길었음에도 불구하고 단 한 분도 나가지 않고 복음에 대해 뜨겁게 교제하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복음광고 사역에 공감하셔서 동역을 결심해 주셨고 11월 캠페인에 대한 의지도 표현해 주셨습니다.

환경과 상관없이 6세 아이부터 70세 권사님까지, 성도분들이 보여준 하나님을 위한 사랑과 열정은 전라도 광주에 복음화를 기대하게 했습니다.

교회 주변에 재개발이 진행 중인 중흥교회가 이번 기회를 통해 세대가 세워지고 교회가 내적, 외적으로 준비될 수 있도록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 교회정보 >
* 광주중흥교회(김성원 담임목사)
* 광주광역시 북구 중흥3동 571번지
* 홈페이지 http://jh21.or.kr/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