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전라도 사역집회소식

광주광역시 첫 (서구)연합집회

‘대한민국을 전도하다’ 2차 전라도⋅광주광역시 캠페인의 첫 번째 연합 집회가 지난 10월 21일 광주 서구에 위치한 광주중앙교회에서 열렸습니다.

 

 

연합 집회는 11월 진행되는 캠페인에 앞서 목회자 뿐만 아니라 각 교회 모든 성도들이 복음광고 사역과 캠페인의 내용을 이해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되었습니다. 캠페인 진행에 앞장서서 준비해주신 서구기독교교단협의회 덕분에 복음에 대해 전할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참석하신 많은 분들이 광주에서 거리 전도가 진행된다는 소식은 들었지만 실제로 교회가 연합하고 복음광고가 세워진다는 등의 일들에 대해서는 모르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집회를 통해 실제로 광주 핵심 지역 3곳에 복음광고가 세워지고, 이전 캠페인으로 맺어진 수많은 열매 이야기를 들으며 공감하고 기대감을 가지셨습니다.

 

 

복음의전함은 집회를 진행할 때마다 떨림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복음을 드러내지 않고 우리의 행함을 드러내는 것은 아닐지, 우리 안에 있는 교만함과 욕심을 끊임없이 점검하곤 합니다. 특히 서구가 하나로 연합하여 모인 전라도 캠페인 첫 번째 연합 집회에서 온전히 하나님의 복음이 전해질 수 있을지 조금은 부담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목사님들과 성도들은 집회 내내 아멘으로 화답해 주셨고 기도와 재정 동역으로 캠페인에 힘을 실어 주셨습니다.

 

 

서구에서 일어날 복음 전파를 위한 첫 단추가 잘 꿰어졌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단순히 보여지는 숫자가 중요한 것은 아니지만 서구에 많은 분들이 복음을 전하는 기쁨을 함께 누릴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대하고 기도하게 되었습니다.

 

 

광주 서구는 오는 11월 10일(토) 아시아문화전당과 25일(주일) 광주유스퀘어터미널에서 동시 거리 전도를 진행합니다. 서구의 모든 교회와 교인들이 연합하여 믿음의 동력을 얻을 수 있도록 참여와 기도 부탁드립니다.

< 연합집회장소 교회 정보 > 
* 광주중앙교회(채규현 담임목사)
* 광주광역시 서구 화정3동 318-18
* 전화  062) 717-9100,    팩스 062) 383-4731
* 홈페이지  http://www.joongang.or.kr/

 

 

 

 

댓글 남기기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