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광고전도지 전도지

2019 성탄절 전도지 신청하기

 


12월은 성탄절이 있는 달입니다. 인간을 구원하기 위해 하나님의 아들 예수그리스도가 이 땅에 오신 것은 우리 인류에게 가장 복되고 기쁜 소식입니다. 그래서 복음이라고 하죠.
하나님의 자녀인 우리는 이 땅에 오신 예수님을 믿을 뿐만 아니라 다시 오실 예수님을 기대하며 이 기쁜 소식이 온 세상에 전해질 수 있도록 힘써야 합니다.
성탄절의 온기가 있어 날씨는 춥지만 마음만은 가장 따뜻한 12월. 올해에는 성탄절의 진짜 주인공인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하며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를 교회 밖의 사람들에게 전하는 건 어떨까요?
예수님의 사랑 덕분에 우리 마음도, 온 세상도 모두 따뜻해지면 좋겠습니다!



복음의전함은 2019년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성탄절 복음광고 전도지로 거리전도를 제안합니다.

재능기부를 해주신 배우 윤유선님, 가수 박지헌님, 개그맨 김지선님을 각각 모델로 한 2019년 성탄절 테마 전도지를 통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성탄의 참 기쁨을 누리며 믿지 않는 자들에게 우리가 진정으로 웃을 수 있는 이유를 전하는 동역자님이 되시길 바랍니다.

(※성탄절 전도지 구매에 대한 후원금은 1,000부당 10만원입니다.
최소 주문은 한모델당 1,000부 단위로 신청가능합니다.)


[▼성탄절 전도지 카피]

우리가 웃을 수 있는 이유!

우리의 삶을 긴 여행으로 비교합니다.

설렘을 안고 행복이라는 목적지를 향해 가다가
이별과 고통이라는 비바람도 만나고 웃음과 기쁨이라는 햇살 속에서 잠시 쉬기도 합니다.
그리고 언젠가는 그 여행을 끝내야 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의 인생 여행이 끝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가 돌아갈 수 있는 집을 만들어 주셨기 때문이죠.

그것이 바로 언젠가 있을 여행의 끝 앞에서 우리가 웃을 수 있는 이유입니다.

하나님은 사랑입니다.

 

  [▼성탄절 전도지 뒷면]

[▼성탄절 전도지 앞면]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