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전라도

광주광역시 목회자 1차 설명회

지난 7월 26일 광주광역시 광산구 본향교회에서(담임목사 채영남)에서 광주광역시 목회자 설명회가 있었습니다.

전라도에 있는 단 한 곳의 교회도 알지 못하였지만 하나님의 일하심을 기다렸을 때, 하나님의 사람들을 만나게 하셨습니다.

 

 

광주성시화운동본부에서 자발적으로 신문광고도 내주시고, 캠페인 소개의 자리를 마련해주셔서 복음의전함 사역소개와 2차 전라도 일정에 대해 비전을 공유했습니다. 포항, 부산, 광주에서, 오신 분들 영호남 각지에서 오신 목회자분들의 열정 속에서2018년, 11월 <대한민국을 전도하다 캠페인> 2차 전라도편을 위한 설명회가 진행되었는데요.

 

     

 

목회자 분들이 <대한민국을 전도하다> 경상도 캠페인의 바통을 이어받아  “오늘 그 바통을 전라도에서 이어받겠습니다”라고 결단하며 기도해주셨습니다.

참석자 80명의 분들이 적극적으로 동참을 약속해주시며 하나되는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적극적으로 연합하기 위해 자신의 이름을 내려놓고 참여하겠다는 움직임과 함께 하나님의 마음으로 동역을 이야기하는 시간들을 가지며 전라도에서 있게 될 하나님의 일하심을 기대하는 시간이었습니다.

☆ 교회정보 ☆
본향교회에서(담임목사 채영남)
연락처 062-959-0001

주 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목련로 372-49 (신가동)
홈페이지 : http://91.or.kr/!!/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