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전라도

광주광역시 목회자 2차 설명회

지난 9월 10일, 광주광역시 북구에 위치한 광주중흥교회 (담임목사 김성원)에서 광주광역시 목회자 2차 설명회가 있었습니다.

1차 설명회 때 보여주신 뜨거운 관심에 이어 광주광역시 목회자 2차 설명회가 시작되기 전부터 기독교호남신문에서 자발적으로 신문 광고를 내주시고, 광주 극동방송을 통해 하루 10여차례 라디오 광고가 진행되었습니다. 한마음으로 동역해주신 덕에 광주광역시 목회자 2차 설명회는 약 200여명의 많은 교역자분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특별히 해남, 영광, 군산 등 전라도 지역에서도 소식을 듣고 한 걸음에 달려와 주셨다는 소식은 감동적이었습니다. 대한민국 하나되어 전라도를 전도하는 두번째 비전이 조금씩 그려지는 것 같습니다. 

TF팀 미팅을 통해 캠페인의 취지와 앞으로 전라도 지역의 구별 연합회가 모이는 부분들, 거리전도 일자에 대해 논의를 했는데요 하나님의 지혜를 매순간 의지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장소를 제공해주신 광주 중흥교회 김성원 목사님은 ‘주님께서 좋은 기회로 써주셔서 감사하다’는 환영인사와 함께 본격적인 설명회가 시작되었습니다.

한 목사님께서는 복음의전함의 이야기를 듣는데 ‘주님이 빚 받으러 오셨구나’ 라는 마음이 들었다며 지역에서 해야할 일을 하나님꼐서 외부 사람을 보내서 하게 하신다라며 주님께 회개하는 마음이 들었다고 하셨습니다. 

  

설명회를 마치고 많은 분들이 대한민국을 전도하다 캠페인에 동역해주셨고 전라도에 있는 영혼들을 향해 함께 전진하는 동역자들이 생겨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대한민국이 하나되어 전라도를 전도하자!” 다 함께 큰 소리로 구호를 외치며 하나된 마음으로 비전을 공유한 광주광역시 목회자 2차 전라도 설명회가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앞으로 이어질 구별 동역과 전도를 통해 만나게 될 영혼들을 위해 계속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광주중흥교회 (담임목사 김성원)
교회주소 : 광주광역시 북구 중흥3동 571번지
교회전화 : 062-521-0411
홈페이지 : http://jh21.or.kr/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