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전라도 사역집회소식

광주광역시 ‘서구’ 목회자 설명회

10월 8일 이른 아침 광주 서구 농성동에 위치한 광주서문교회에 도착했습니다.

(지난 9월 16일 광주지역 개별집회를 진행했던 곳이기도 하죠! 이에 두번째 방문을 하게 됐습니다.)

광주서문교회는 서구기독교교단협의회 회장인 조동원 목사님이 시무하시는 교회입니다. 지난주부터 300여개의 소속 교회 목회자 분들께 꼭 참석해서 들어봐야 한다고 직접 전화를 하셨다고 합니다. 많은 목사님들이 참석하시지는 못했지만 꼭 들어야 하는 사람들을 보내주셨음을 믿으며 시작된 목회자 설명회는 숫자에 연연하지 않으며 하나님 앞에 서 있는 겸손한 마음으로 진행됐습니다.

사람들은 문제가 생기면 방법을 찾는데 하나님은 사람을 찾으신다는 목사님의 기도로 우리 또한 하나님이 찾으시는 그리고 기뻐하시는 사람이 되자고 결단하며 기도했습니다.

 

 

설명회가 진행되는 중간에 복음의전함의 설명을 들어야 한다며 사모님과 함께 서둘러 나오시던 한 목사님께서는 사모님께서 나오시는 길에 계단에서 넘어져서 응급실로 가신다는 연락을 주셨습니다.

듣지 못하게 하려는 영적방해가 실제로 너무나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광주에서 진행되는 캠페인을 준비하는 가운데 크고 작은 영적싸움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함께 기도 부탁드립니다.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