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전라도 사역집회소식

광주광역시 광산구 연합집회

 

지난 10월 28일 광주 광산구 송정중앙교회에서 ‘대한민국을 전도하다’ 2차 캠페인을 위한 두 번째 연합 집회가 열렸습니다.

교회 곳곳에 비치된 전라도 캠페인의 복음광고와 임원 목사님들께서 준비해주신 주보 등을 보며 복음을 향한 광산구의 연합은 이미 시작되었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새희망교회 허태호 담임목사님의 설교로 1부가 진행되었고, 2부 세미나는 복음의전함 고정민 이사장의 간증 집회로 진행되었습니다. 단순히 캠페인 참여 독려를 떠나서 복음에 대한 말씀과 찬양, 합심 기도 시간은 모두가 하나님의 예배자로서의 모습을 돌아보게 하셨고 복음에 대해 다시 한번 결심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각 교회에서 오신 많은 성도님들, 목사님들께서는 집회를 통해 복음광고 사역과 캠페인에 대해 공감하셨고, 특별히 광주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회를 통해 전라도에 복음화가 꼭 이루어지길 한마음으로 기도해 주셨습니다.   

오는 11월 10일과 25일에 있을 거리 전도에서 10만 명에게 전도지를 전하겠다는 선포와 함께 집회를 마무리 했습니다. 복음 하나로 모인 한 분 한 분을 통해 분명 광주 곳곳에 하나님의 사랑이 전해질 것 입니다.

 

 

광산구는 10일 아시아문화전당, 25일 광주송정역 등에서 거리전도가 진행됩니다.
KTX와 지역 시장으로 인해 유동인구가 많은 그 지역에서 많은 영혼들에게 복음이 전해질 수 있도록 함께 마음을 모아 기도해주세요. 

 

 

< 연합집회 장소교회 정보 > 
* 송정중앙교회(김정렬 담임목사)
* 광주광역시 광산구 소촌동 755-5 
* 전화 : 062) 941 – 8111
* 홈페이지 : www.ksjcc.org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