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전라도 사역집회소식

환희,치유,혁신,확장,사랑 혜성교회

“반갑습니다! 복음의전함이 광주에 내려온다는 소식을 듣고 4부 예배 감사예배와 세례식을 한 주 미뤘습니다.”

11월 10일 광주에서 진행되는 연합 거리전도를 앞둔 마지막 주일인 지난 4일 ‘과연 하나님께서는 어떤 교회를 만나게 해주실까?’ 기대하는 마음이 컸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교회에 계획되어 있던 중요한 일정을 미루고 자리를 내어준 광주 계림동에 위치한 혜성교회를 만나게 해주셨습니다. <대한민국을 전도하다> 캠페인을 듣고 기꺼이 자리를 내어준 혜성교회로 찾아가는 그 길에 많은 도박장과 한국마사회 광주지사 건물을 보게 되었습니다. 마사회 건물 앞에는 오후 2시도 안 된 시간에 이미 몇 천 명의 인원이 입장했다는 숫자가 쓰여 있었습니다. 혜성교회가 이 지역에 감당하고 있는 큰 역할이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집회 시작 전 혜성교회 목사님과 장로님은 “시간에 개의치 마시고 자유롭게 말씀하시면 됩니다”라며 처음 보는 복음의전함 식구들을 환대해주셨습니다. 또 복음의전함을 거북선에 비유하며 세계 최초의 배, 전함을 힘차게 소개해주셨고 복음의전함을 통해 하나님이 보여주셨던 간증들과 복음광고를 나눌 때마다 성도님들께서는 “아멘!”이라고 뜨겁게 화답하였습니다.

이 날 10년 전부터 계림동과 이웃한 마사회를 향한 복음을 전하고 있다는 한 권사님은 10년 전 전도의 문이 열렸지만 준비 부족으로 1년도 채 넘기지 못하고 내려놓았다는 이야기와 기도로 먼저 준비하게 하시며 다시금 전도를 시작할 수 있게 하셨다며 주님의 놀라운 계획과 역사하심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혜성교회는 지역에서 큰 역할을 감당하고 있는 곳이었고 대규모 외벽광고를 통해 지역에 복음광고를 전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 교회였습니다. 복음광고 선교 캠페인에 큰 관심과 공감을 표한 혜성교회 성도님들은 이후 11월 10일 거리전도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도 하였습니다. 곧 교회 외벽을 통해 복음광고가 세워질 이 교회를 통해 이곳을 지나는 많은 사람들에게도 하나님의 복음이 전해지길 함께 기도합니다.

 

< 교회정보 > 
* 혜성교회(안성삼  담임목사)
* 광주광역시 동구 경양로 247번길 22(계림동)
* 전화 : 062) 223-4872, 224-4872
* 홈페이지 주소 http://hschurch.org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