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대주_6차 아프리카 Main News 전도지

아프리카에 뿌려질 복음의 씨앗

최근 사회적 이슈로 대두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우려와 부담, 수많은 방해들이 우리를 가로막고 있지만 아프리카를 향한 하나님의 크신 사랑을 기대하며 복음의전함은 <6대주 광고선교 캠페인-6차 아프리카> 캠페인을 위해 남아공으로 향합니다.

토속신앙에 물든 현지 기독교 신앙을 깨우치고 믿지 않는 영혼들을 올바른 복음의 길로 인도하는 도구로 쓰일 이번 복음광고 전도지는, 캠페인 슬로건 ‘It’s Okay! with Jesus(괜찮아! 예수님과 함께라면)’에 ‘only(오직)’가 추가된 ‘It’s Okay! with only Jesus(괜찮아! 오직 예수님과 함께라면)’가 헤드 카피입니다. 아프리카 내 기독교 문화권 안에서도 토속종교와 이단이 굉장히 많기 때문에 예수 그리스도만이 유일한 진리라는 복음의 메시지를 표현한 것이죠. 

복음광고 전도지의 모델로는 지난 캠페인 때부터 계속 동역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주아름님, 가수 박지헌님이 참여해주셨습니다. 특별히 6대주 광고선교 캠페인 최초로 현지 모델분도 등장하는데요, 바로 프리토리아대 교수이자 목회자로 현지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사무엘(Sam Ndoga) 목사님이 그 주인공입니다.

3가지 버전으로 제작되는 복음광고 전도지는 오는 2월 22일 요하네스버그 현지 연합거리전도 현장에서 15만장이 배포되는데, 영어뿐 아니라 남아프리카공화국 공용어 중 하나인 줄루어로 제작되어 수많은 현지인들에게 복음을 전할 계획입니다.

<6대주 광고선교 캠페인-6차 아프리카>를 통해 아프리카에 진정한 복음이 심어질 수 있도록, 그리고 요하네스버그에서 펼쳐질 연합거리전도를 위해 기도와 동역으로 끝까지 함께 해주세요~!


It’s Okay! with
only Jesus
괜찮아! 오직 예수님과 함께라면

부자가 되고 싶어 다른 곳을 쳐다보고 있지는 않은가요?
지금의 질병을 이기기 위해 우상을 숭배하고 있지 않은가요?
행운을 얻기 위해 다른 길을 가고 있지 않은가요?

진정으로 당신의 마음, 아픔, 그리고 원하는 것을
아시는 분은 오직 예수뿐입니다.
오직 예수와 함께 할 때 우리는 비로소
진정한 행복, 평안, 그리고 풍요로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복음광고 전도지에 삽입되는 말씀 구절은소망의 하나님이 모든 기쁨과 평강을 믿음 안에서 너희에게 충만하게 하사 성령의 능력으로 소망이 넘치게 하시기를 원하노라’(로마서 15장 13절)입니다.


▲6차 아프리카 캠페인 복음광고 전도지(줄루어 버전)


6차 아프리카 캠페인의 주요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정을 위해 함께 기도해주세요.

♥ 연합집회/기도회
일시 : 2020년 2월 21일(금) 오후 6시 30분
장소 :  Rosebank Union church
내용 :
1) 찬양 > 캠페인소개 >말씀 선포 >기도회

2) 현지교회 및 한인교회 성도들을 모아 캠페인에 대한 이해를 돕고 연합전도 참여 독려 3) 남아프리카공화국을 위한 기도
3) 연합거리전도를 위한 기도

♥ 연합거리전도
일시 : 2020년 2월 22일(토) 오후 1~3시
장소 : Centrepoint 광장
내용 :
1) 워십 및 찬양 > 말씀 선포 > 기도

2) 복음광고 전도지(15만장)를 통한 지역 전도
3) 남부아프리카 기타 나라, 동시거리전도 실행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