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News Video 방방곡곡소식

[CTS]210319-시드니성시화대회, 호주 방방곡곡 복음심기

제15회 시드니성시화대회 집회가 지난 13일과 14일 시드니새순장로교회에서 열렸습니다.
호주 정부의 방역지침에 따라 거리두기와 함께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불편함에도 집회의 열기는 뜨거웠습니다.

집회 강사인 송선강 목사의 인도 아래 코로나19로 침체된 호주사회와 다음 세대의 신앙회복, 가정의 아버지와 교회 사역자들을 위한 중보기도를 이어갔습니다. 코로나19 사태로 대회 자체가 취소될 위기도 있었지만, 최근 지역감염 거의 나오지 않으면서 정부 규제가 일부 완화돼 집회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시드니성시화대회의 상징이자 메인 행사인 시가행진은 현 규제 안에서 불가능한 상황, 비대면 시대를 맞이한 시드니성시화운동본부는 새로운 대안을 제시했습니다.

방방곡곡 복음심기 캠페인의 문구를 담은 포스터와 마그네틱 스티커를 제작해 복음광고 캠페인을 시작한 것입니다. 지역 곳곳에 복음광고 포스터와 현수막이 걸렸고, 마그네틱 스티커를 부착한 차들이 시드니 방방곡곡을 누비며 복음을 전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광고를 접한 몇몇 호주교회 성도들도 큰 위로를 받았다고 고백합니다. 시드니성시화운동본부는 이번 캠페인을 일회성 행사로 끝내는 것이 아니라 호주 전역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출처 : CTS 뉴스

링크 : https://youtu.be/-t_NzYrGS8A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