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역이야기

IBA컨퍼런스에 다녀오다

복음의전함, 한 걸음 더 나아가 세계로!

제 9회 IBA 컨퍼런스에 다녀오다.
지난 6월 25일 목요일부터 27일 토요일까지 인천 송도에 있는 한국뉴욕주립대에서 제 9 회 IBA(International BAM Alliance)컨퍼런스가 개최 되었습니다.

‘비즈니스 선교’(BAM: Business As Mission)란 비즈니스 과정 자체가 선교적 가치를 담을 수 있고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새로운 인식 속에서 하나님의 방법으로 비즈니스의 전 과정을 실행하고자하는 새로운 움직임의 선교 사역을 말합니다.

저희 복음의전함도 컨퍼런스의 BAM 엑스포 부스 행사에 참여 했는데요.

지금부터 그 생생한 현장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

 

송동호 IBA 사무총장님과 진행위원님들의 커팅식을 시작으로 BAM 엑스포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IBA 컨퍼런스에는 BAM(BAM: Business As Mission)에 관심있는 기독청년, 기업가, 선교헌신자 등 약 400여명이 참석했고 24개의 선교기업과 선교단체들이 BAM 엑스포에 참여했습니다.

BAM 기업 및 많은 선교단체에서 곳곳에 부스를 설치하고 영상을 촬영하는 등 발걸음이 바빴는데요!
그 속에서 복음의전함도 한쪽에 부스를 설치해 복음의전함 사역을 소개하면서 제작한 엽서를 선물로 드리기도 했습니다 🙂
약 200여명의 많은 분들이 복음의전함을 보고 ‘광고로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 공감을 전하다’ 라는 발상에 신기해 하기도 하셨고 ‘지하철, 버스에서 본 적이 있다’,
‘지금 시대에 맞는 전도법인 것 같다’ 등 다양한 응원과 의견을 주셨답니다^^

     

특히 복음광고사역과 미자립교회 전도지 무상지원 사업, 복음광고모델선발 등 복음의전함의 사역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셨는데요.

보다 많은 복음이 흘러갈 수 있도록 복음광고사역을 위해 약 100여 명의 분들이 기도동역자로 신청해 주셨어요^^

앞으로는 TV에서도 하나님을 자랑하는 광고가 나오길 소망하면서 복음의전함을 위해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