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역이야기

[MOU] 한국통일선교연합회(KUM)와 체결

복음의전함이 한국통일선교연합(KUM)과 MOU를 체결하고 통일시대 준비에 협력해 나가기로 했습니다.

한국통일선교연합(KUM)은 2016년에 설립되어  ‘한국교회 하나 되어, 복음통일 준비하자’라는 표어를 바탕으로 한국 교회의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시작했는데요, 모임 설립을 주도한 예장 통합 총회장 이성희 목사(연동교회)는 KUM에 대해 “이스라엘이 속박의 땅 애굽에서 벗어나 성경적 가치관이 존중되는 복음국가를 건설한 것처럼, 우리도 이제 출애굽을 해야 한다”며 “통일 시대에 민족과 함께 하는 교회로 거듭나기 위해, 3천 교회 네트워크 만들기 사업에 저부터 앞장서겠다”는 뜻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번 MOU에는 국내 14개 기독교 보건의료단체와 4개 일반 단체가 공동으로 참여했고, 민족복음화와 평화통일 사역에 앞장서게 됩니다. 앞으로  통일선교를 위한 네트워크를 구축해 북한선교를 위한 정보를 공유하고 통일선교를 위한 최적의 시스템을 만들어나갈 예정이고요. 복음의전함은 앞으로 통일선교 네트워크에 적극 동참하여 효율적인 선교 방법을 제시하고, 광고를 통한 통일 캠페인을 진행하게 됩니다! 광고로 복음을 전하는 사역을 통해 통일 선교에 참여하게 되었으니 기쁜마음으로 함게 하고~통일 선교에 기여할 수 있는 모든 방안을 적극적으로 모색하는 복음의 전함이 되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