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역이야기

뜨거운 열기가 가득한 CCC수련회 현장!

뜨거운 여름, 하나님을 향한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던 ‘2017 CCC 여름수련회’ 가  2017년 6월 26일-6월 29일 평창 휘닉스 파크에서 열렸습니다.

그 현장에 복음의전함이 다녀왔습니다!

 

 

여기가 바로 복음의전함 부스예요! 작년보다 더 커지고 늘어난 콘텐츠들! 1년 동안의 사역 모습을 저희도 확인 할 수 있었고, C 맨들에게 더 확장된 사역을 소개 할 수 있어 뿌듯했습니다.

 

 

많은 C맨들의 발걸음을 잡았던 “복음워드를 외쳐라”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하나님을 광고’ 하다!를 외치면 정답! 시원한 부채 선물로 가져갈 수 있었어요.

 

    

 

시원해 보이죠? 러블리마이갓. 복음의전함이 만든 카카오톡 이모티콘 캐릭터로 만든귀엽고 시원한 부채입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 ‘복음’검색->이모티콘 구매 가능)

작년에 이어 복음의 전함 부스에는 많은 학생들이 와주었어요. 복음의전함이 진행했던 국내 및 해외 복음광고 현장과 SNS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복음 광고 ‘심플’에 큰 관심을 보이며 기도후원자로 결단하는 학생들도 많았습니다.

 

 

참~ 이번 CCC 수련회에 복음의전함이 갔던 가장 큰 이유가 있어요!

 

 

학생들이 모여 있는 이곳, 어딘지 궁금하시죠? 복음의전함 고정민 이사장님의 선택 강의를 듣는 학생들의 모습입니다.

강의 주제는 <1. 달란트! 이제 꺼내세요! / 2. 복음광고! 세상을 밝힙니다.> 였습니다.

학생들에게 맞는 강의를 위해 전날 밤 까지 많은 준비를 하셨는데요~ 우리의 사역을 소개하면서 학생들이 갖고 있는 달란트로 하나님을 전할 수 있도록 비전을 공유하고 꿈꾸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금은 풋풋하고 뜨거운 열정을 가진 어린 청년들이 앞으로 하나님을 위해 일하고 하나님을 알리는 데 앞장서게 될 든든한 미래의 자원임을 믿습니다.

복음의전함과 함께 같은 비전을 공유하며 각자의 자리에서 각자의 달란트로 이 세상에 함께 복음을 전하는 동역자가 되기를 늘 기도하겠습니다.

 

 

 

댓글 남기기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