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역이야기 심플(心+) 스토리

‘유럽크리스챤신문’과 귀한 동역의 시작

2019년 새해부터
복음의전함유럽크리스챤신문의 귀한 동역이 시작되었습니다♥

신년호부터 매달 ‘유럽크리스챤신문’(이하 유크) 1면 표지에 복음의전함 ‘심플(心+)’ 콘텐츠를 게재하며 하나님의 말씀과 사랑을 전하게 된 것입니다.

▲ 유럽크리스챤신문 2019년 1월호 커버 (발행인 이창배 목사)

‘크리스천의 지성과 영성 그리고 파워’를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는 유크(www.ekcnews.com)는 종교개혁의 발상지 유럽의 유일한 기독교 온오프라인 매체입니다. 한인 디아스포라교회와 성도들의 따뜻한 후원금으로 매월 발행돼 유럽 40여 개국의 한인교회와 목회자 분들, 선교사님들에게 3천부가 보급되고 있습니다.

유크는 오늘날 유럽 땅으로 흩어 부르신 한인 디아스포라들을 향한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가기 위해 모든 유럽 한인 디아스포라 교회공동체들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유럽 전역의 한인 디아스포라 교회공동체들과의 네트워크를 통해 선교 정보의 공유 및 소통, 영적 부흥과 성장을 위한 구심점 역할을 하며 문서선교의 도구로 충실히 쓰임을 받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문 발행인인 이창배 목사님이 시무하시는 다름슈타트 아름다운교회는 독일 프랑크푸르트교회협의회 소속 교회입니다. 프랑크푸르트협의회는 2018년 3월 한 달간 복음의전함이 전개한 세계 광고선교 캠페인 <6대주광고선교캠페인> 4차 유럽편에서 유럽의 재복음화를 위한 캠페인에 참여했고, 특히 부활절을 앞둔 3월 31일에는 유럽 동시 거리전도를 통해 복음의전함과 아름다운 동행을 진행한 바 있습니다.앞으로도 세계의 중심인 유럽에서 유크가 기독교 문서선교지로서 본연의 사명과 역할을 감당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