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역이야기

복음광고 모델이야기 2nd

●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남양주 생명샘교회 시무장로로 그리고 중고등부 부장으로 섬기고 있습니다.

또한 주님의 뜻을 따라 커피를 하게 되어 커피선교사, 바리스타 선교사, 커피내리는 장로로 커피의 향기를 그리스도의 향기로 승화시켜 많은 이들에게 복음의전함 같이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 복음광고모델에 참여하게 된 계기를 말씀해주세요.

주님의 사랑에 보답하고 주님이 원하시는 어떤 방법이든 어떤 모양새이건 하나님을 위해서 쓰임 받는 것이 제 인생의 목적입니다.

● 복음광고 모델에 참여하신 소감을 말씀해주세요.

복음의전함을 통하여 복음 광고 모델이 된 것이 제게는 큰 영광이고 하나님께 쓰임 받았다는 생각에 그저 기쁠 따름입니다. 아무쪼록 이러한 복음 광고를 통해 한 영혼이라도 하나님 앞에 나올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 복음의전함에게 응원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저를 아는 모든 사람들이 복음의전함을 알게 되고, 하나님을 알게 되듯이 복음의전함 사역은 정말로 큰 사역임이 분명합니다. 앞으로의 열매가 주렁주렁 열릴 것을 기대합니다. 축복하고 사랑합니다. 복음의전함 파이팅!”

● 기도제목 나눠주세요.

부족한 제가 복음의전함 광고 모델로 쓰임 받게 되어 감사드립니다. 이 광고를 통해 많은 영혼들이 주님께 돌아오길 기도합니다.

 

 

 

●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저는 이번 복음의전함 복음광고에 모델로 참여한 오한나라고 합니다. 우선 이런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모든 영광 돌립니다. 또한 담임목사님이신 벧엘성서침례교회 현상웅목사님께 감사인사 드리고 싶습니다.

● 복음광고모델에 참여하게 된 계기를 말씀해주세요.

‘복음의전함‘의 [사랑한다면 눈을 감아보세요]라는 문구는 저로 하여금 그리스도인으로서 이 세상과 사람들을 어떻게 사랑할 것인가하는 답을 다시 한 번 깨닫게 하였습니다. 기도는 우리에게 허락된 가장 큰 사랑의 표현임을요. 사람들이 서로를 사랑하고, 또 그 사랑을 표현하는 세상, 그런 세상이 하나님이 회복하시고자 하는 하나님 나라가 아닐까하는 생각을 하며 더 많은 사람들이 사랑을 나누며 살아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복음광고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 복음광고 모델에 참여하신 소감을 말씀해주세요.

너무 부족한 사람이기에 부끄럽기도 하고 쑥스러움에 잠시 고민도 되었지만 나는 단지 하나님이 쓰시고자 하시면 쓰임을 받는 도구에 지나지 않는다는 생각으로 순종하게 되었습니다.

● 복음의전함에게 응원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도 기도가 사랑의 가장 큰 표현임을 알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기도제목 나눠주세요.

더욱 이 땅과 이 세상 사람을 사랑하는 진정한 그리스도인으로 성숙해져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 남기기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