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역이야기

복음광고 모델이야기 3rd

Q.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저는 벧엘성서침례교회에 다니고 있는 서효석 이라고 합니다. 40년 가까이 미군 군납업을 하고 있으며 여전히 예쁜 부인과 3명의 자녀로부터 얻은 3명의 손주들을 너무너무 사랑하는 젊은 할아버지입니다.

Q.복음광고모델에 참여하게 된 계기를 말씀해주세요.

출석하고 있는 벧엘성서침례교회의 담임목사님이신 현상웅 목사님께서 권유해주셨습니다. 처음에는 조금 부담스러운 마음이 들긴 했지만 하늘의 종이신 목사님의 부탁을 거절하고 싶지 않아서 부족하지만 모델이 되기로 하였습니다.

Q.복음광고 모델에 참여하신 소감을 말씀해주세요.

70년 가까이 살아오면서 처음으로 모델도 되어보고 그리고 무엇보다 너무 소중한 일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서 감사드립니다. 자녀들도 너무 좋아해서 저도 참 기분이 좋습니다.

Q.복음의전함에게 응원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사랑한다면 눈을 감아보세요”라는 광고문구 한마디가 제 마음속에 많은 울림이 있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 마음속에 하나님의 사랑으로 많은 울림이 일어나기를 응원합니다!

Q.기도제목 나눠주세요.

먼저 하늘나라에 가신 어머님의 유언이 “하늘나라에서 꼭 만나자. 꼭 교회 다녀라”였습니다. 어린 시절 사정으로 인해 함께 살지 못한 어머님을 나중에 꼭 하늘나라에서 만날 수 있도록 제가 진정한 그리스도인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Q.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저는 자양동에 있는 작지만 큰 교회, 벧엘성서침례교회에 다니고 있는 최정희 입니다. 한 남자의 아내로 세 아이의 엄마로 그리고 세 명의 손주들 할머니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Q.복음광고모델에 참여하게 된 계기를 말씀해주세요.

우리교회의 담임 목사님이신 현상웅 목사님께서 “복음의전함”의 복음광고모델이 되어달라고 부탁하셨습니다. 처음에는 왠지 부끄럽기도 하고 부담이 되기도 하였는데 너무 좋은 일이기에 감사한 마음으로 참여해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Q.복음광고 모델에 참여하신 소감을 말씀해주세요.

그리스도인으로서 이렇게 복음을 전할 수 있다는 사실에 너무 감사드리고 기쁩니다. 믿지 않는 사람들 마음속에 거부가 되는 전도가 아닌 마음을 감동시키는 사랑의 전도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Q.복음의전함에게 응원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스쳐지나가며 마주치게 될 이 복음광고를 통해 믿는 사람들에게는 하나님께 더 가까이 다가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한 번 더 기도하는 계기가 되기를, 그리고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하나님께 다가올 수 있는 소중한 계기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하며 복음의 전함을 응원합니다!

Q. 기도제목 나눠주세요

우리 가족들 모두 몸도 마음도 건강하기를 그리고 한사람도 빠짐없이 하나님의 귀한 뜻을 이뤄가는 믿음의 사람들이 되기를 진심으로 기도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