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역이야기

복음광고 모델이야기 4th

서울 신림동에 사는 21살 대학생입니다.
지인의 추천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제 사진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게 되어서 좋았습니다.^^ 복음의전함이 있어서 행복합니다! 항상 하나님을 알릴 수 있는 곳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복음의전함 파이팅♥

♥ 기도제목 : 졸업반인데 미래를 신중히 생각할 수 있는 지혜를 주세요. ~^^

 

 

수원신풍초등학교 3학년입니다.
할머니께서 제가 기도하는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습니다. 복음광고 모델이 된다는 것에 기분이 좋았고 하나님을 전하는 일에 참여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복음의전함이 세계적으로 더 큰 복음을 전하길 바랍니다.

♥ 기도제목 : 제 기도로 복음이 많이 전해졌으면 좋겠어요.

 

 

안녕하세요! 하나님의 형상을 닮아가길 소망하는 대한민국의 청년 중 한 사람입니다.
교회 청년이 신문을 보여주며 광고를 통해서 복음을 전할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복음광고 모델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부족한 한 사람이 복음을 전하는 일에 참여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복음을 전하기 힘든 세대에 광고를 통해 복음을 전하는 멋진 하나님 나라의 동역자분들을 통해서 하나님의 나라 확장될 것을 믿습니다. 뒤에서 기도하고 응원하겠습니다.

♥ 기도 제목 : 하나님의 형상을 온전히 닮아가고 어디서든지 주님의 복음을 전하는 도구로 쓰임 받을 수 있는 사람이 되길 기도해주세요.

 

 

서울신학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실용음악 드럼전공 중인 30살 남학생입니다.
sns를 통해 기독교페이지를 구독 중 복음의전함 페이스북을 보고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복음광고모델을 참여하면서 나도 복음을 전할 수 있다는 것에 은혜를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광고로 하나님을 전파를 해주세요.

♥ 기도제목 : 교회음악과 복음광고와 같은 매개체로 부흥하는 한국교회가 많아지게 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