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News 동역이야기

글로벌교육선교회와 MOU 체결

교육기관과 첫 업무협약 체결… 복음 전파와 인재 양성 위한 상호 협력 도모


광고로 복음을 전하는 사)복음의전함이 세계에 복음을 전파하고 다음 세대를 주님의 인재로 양성하기 위해 교육기관과 첫 MOU를 맺었습니다.

사)복음의전함은 지난 8월 26일 오후 글로벌선진학교(GVCS) 세종캠퍼스에서 사)글로벌교육선교회(이사장 남진석)와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MOU를 통해 양 기관은 협력 체계를 구축해 유기적인 연대를 확립하고, 핵심 사역 역량을 바탕으로 상호 헌신하며 최선을 다해 돕기로 협약했습니다. 특히 지구촌 곳곳에 복음을 전파하는 것과 함께 이념과 인종, 문화의 벽을 넘어 다음 세대를 주님의 인재로 양성하는 일에 전략적 연대를 맺고 협업하기로 했습니다.

사)글로벌교육선교회가 설립한 글로벌선진학교(GVCS)는 기독교 세계관에 기초하여 영성, 지성, 인성이 통합된 글로벌 크리스천 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세워진 국제화 인가 대안학교입니다. 2003년 강원도 홍천을 시작으로 2004년 음성캠퍼스, 2011년 문경캠퍼스 그리고 미국의 펜실베니아에 GVCS USA캠퍼스를 운영 중이며, 최근 세종시에 교육문화센터를 설립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독교 세계관에 입각해 많은 글로벌 인재를 키우고 있는 ‘글로벌교육선교회’와 다양한 광고 콘텐츠로 하나님을 전하는 ‘복음의전함’의 동역으로 인해 앞으로 세계 곳곳에 귀한 복음의 씨앗을 심고 열매 맺는 일들이 펼쳐지길 소망합니다.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