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의전함은


‘복음의전함’은  광고를 통하여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비영리 광고선교단체입니다.


복음의전함의 미션 ( 
M i s s i o n ) 은 세상에 “전함” D e l i v e r y ) 에 있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접할 기회를 갖기 어려운 우리 주변의 이웃들에게, 기독교에 대한 부정적인 선입관으로 마음의 벽을 쌓고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우리는 조금 다른 방법으로 복음을 전합니다.

이제는 더 이상 귀를 기울이지 않고 외면으로 일관하고 있는 그들에게 일상생활에서 자연스럽게 하나님의 사랑에 대하여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새로운 방법으로서 [ 광고 ]를 선택했습니다.

광고는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이며,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제품을 바로 알리고 소비자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것이 바로 광고의 힘입니다. 더 나아가 소비자들은 어떤 광고와 브랜드에 열광하기도 합니다.


 『나는 광고로 세상을 움직였다』      현대 광고의 아버지 데이비드 오길비


그래서, 우리는 세상을 움직이고 있는 바로  그  [ 광고 ]라는 M e t h o d 를 통하여 일상에서 그들이 눈을 돌리고 귀를 열게 하기 위한 복음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오가는 도심의 빌딩 속 어딘가에서, 버스 정류장이나 지하철역에서, 우리가 항상 손에 들고 다니며 일상의 소통을 하는 스마트폰 속에서 그리고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과 같은 SNS상의 대화 속에서 항상 복음의 메시지가 자연스럽게 노출되며 사람들의 생활권 안에서 공존하고 공유되어지는 세상을 만들어가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일상생활 속의 복음광고>


“전함” 
D e l i v e r y ) 의 미션은 세계를 향하여 갑니다.

복음의전함이 추진중인 [ 세계6대주광고선교캠페인 ]은 북미의 뉴욕, 아시아의 방콕, 오세아니아의 시드니, 오클랜드, 유럽의 프랑크푸르트 등 세계의 주요 중심도시에 복음광고를 세우고 교단과 교파를 초월한 현지의 교회들이 하나가 되어 복음광고가 담긴 전도지를 들고 거리로 나아가 복음을 전파하는 새로운 전도 M o v e m e n t 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다시 대한민국을 전도합니다.

또한, 세계 6대주에서 일어선 새로운 전도 M o v e m e n t 가 우리 땅 대한민국에서도 이어집니다. 대한민국 전국 방방곡곡에서 복음광고를 중심으로 대한민국 기독교가 하나가 되어 모든 세대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큰 물결의 [ 대한민국 전도캠페인 ]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모든 복음의 사역은 복음의전함이 하는 것이 아니라 기도와 후원으로 함께하고 있는 많은 교회와 기독교인들이 이루어가고 있는 것이며 복음의전함은 단지 전달자 ( D e l i v e r e r ) 의 역할을 할 뿐입니다.

복음의전함과 함께 이루어가고 있는 복음광고선교의 소중한 사역들은 많은 분들의 후원과 참여가 있을 때 가능한 일입니다.

많은 관심과 동역으로 함께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