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경상도 사역집회소식

부산 해운대구 연합집회

해운대구에 위치한 부산온누리교회에서 경상도 부흥을 위한 연합집회가 열렸습니다.

 

가장 뭉클했던 것은 연령대를 초월하고, 교단과 교파를 초월하여 복음을 하나되는 마음을 사모하는 분들이 모였고 함께 기도할 수 있다는 사실이었습니다. 

 

     

 

“제가 받은 달란트로, 제가 있는 곳에서 복음을 전하고 사업장에 전도지를 부착하고 싶어요” 라는 말을 들었을 때는 저희도 도전받고 초심을 잃지 않으며 전진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매달 무상으로 제공되는 심플의 내용을 가지고 주변 분들에게 복음을 전하겠다고 하셨습니다.

특히 많은 청년들이 집회에 참석하고 <복음의전함> 캠페인에 뜨겁게 반응하는 모습을 보며 다음 세대에 대해 희망을 가지는 시간이었습니다.

저녁 9시,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을 전도하다>경상도 캠페인을 위한 기도와 대한민국 전역에 영적회복과 부흥이 일어나기를 중보하였는데요.

부산 1800개 교회와 경상도 7500여 교회가 교단과 교파를 초월하여 복음하나로 연합되는 그 날을 기대합니다.

< 사 회 >
박경만 목사 해운대하나로교회(해운대기독교협의회 총무)

< 기 도 >
손명호 목사 행복한우리교회(해운대기독교협의회 회계)

정양희 목사 해운대온누리교회(해운대기독교협의회 증경회장 / 부산극동방송 목회자문위원회 위원장)

< 합심기도 >
이상필 목사 희망찬교회(해운대기독교협의회 부총무)

< 축 도 >
이성현 목사 백향목교회 (해운대기독교협의회 부회장)

< 집회장소 >
부산온누리교회(정양희 담임목사)
>> 부산해운대구 대천로 98 (좌동 877번지) TEL : 051) 702-0101

 

 

댓글 남기기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