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역집회소식

국군중앙교회(이석영 담임목사)

2018년 4월의 마지막 주일. 따듯한 봄 햇살로 기분까지 좋아지던 날. 복음의전함의 이야기를 전하고 돌아왔습니다.

용산에 위치한 ‘국군중앙교회’

영관급이상 전역한 분들이 모여계시는 곳으로, 앞으로 세대별 맞춤 전도를 계획하고 있는 복음의전함이 꼭 가야 할 곳이었습니다. 세대별 맞춤 전도에서 군대 전도는 빼 놓을 수 없는 곳이었기 때문이죠! 누구보다 군부대의 복음화를 위해 기도해주실 분들이 바로 이 교회의 성도님들이시겠죠?

그런 분들에게 복음의전함에 대해 소개하고 알리는 귀한 시간! 예배 들어가기 전 전시되었던 심플에 대한 관심이 매우 크셨고, 사역소개 사진을 자세히 보시기도 했습니다.

 

   

 

그동안 열렸던 집회 중 연령대가 높은 편에 속하는 예배였지만 이야기를 들어주시고 공감해주시는 열기는 어느 때보다 뜨거웠고 관심도도 높았습니다.

    

예배가 끝난 후, 성도님들께서 복음의전함 사역을 위해 기도하고 동역하겠다는 마음을 많이 보여주셨는데요, 지팡이를 짚고 거동을 하셔야함에도 부스 앞까지 오셔서 계좌번호를 불러주고 가기도 하시고, 어느새 준비한 봉투에 후원금을 넣고는 빠르게 가버리신 분들도 계셨어요.

특별히 함께 예배를 드렸던 청년들은 기도 동역자로서 함께 하겠다고 약속했고, 목사님은 청년들이 각자의 달란트를 잘 발전시켜 복음의전함이 광고로 복음을 전하듯, 그 달란트를 꼭 하나님을 위해 사용했으면 한다는 말씀도 전해주셨습니다

 

 

직접 거리로 나가 전도에 힘쓰셨던 만큼 앞으로 복음의전함의 전도지, 심플엽서, 캘린더를 활용한 전도를 다짐하기도 하셨는데요, 복음의전함과 오래오래 함께 동역하는 교회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 교회정보 >

국군중앙교회 (이석영 담임목사)

서울 용산에 위치함.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