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역집회소식

첫 시작의 설렘을 함께 한 “상원교회”

 

▲ 2년전, 첫 사역보고를 했던 예배 현장

복음의전함의 사역도 막 시작하는 단계여서 할 수 있는 이야기도 적었고, 해 온 일보다는 앞으로의 비전이 가득했던 그 시절, 상원교회 성도님들은 저희를 따듯하게 맞아 주셨고 응원해 주셨던 걸 잊을 수 없습니다.

그때부터 재정후원자로 시작해 여전히 함께 해주시는 성도님들, 그리고 기도의 동역자로서 쭉 함께 해 주신 성도님들 덕분에 복음의전함은 2년 동안 하나님의 놀라운 인도하심을 무사히 따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난 주! 너무나 감사하게 다시 상원교회에 가서 성도님들을 만나고 돌아왔습니다!!! 청년부 수련회와 함께 진행되는 금요심야기도회에 다시 초대된 것입니다. 2년 전보다 더 풍성한 이야기를 할 수 있었고, 하나님의 역사하심에 대해 더 나눌 수 있어서 정말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청년부와 장년부, 모두 한 마음으로 사역 이야기에 집중해주셔서 감사해요!

 

여전히 따듯하게 저희에게 관심을 보여주시고 응원해주신 성도님들!
 2년이라는 시간이 지나도 기억해 주시고 인사할 수 있는 분들이 계셔 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늘 간증집회를 가면 “다음에 또 더 많은 이야기를 가지고 다시 오겠다.”라고 말하는데요, 정말 그 약속을 지킬 수 있도록 저희를 잊지 않고 불러주시고 다시 한번 동역자로 함께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저희 또, 많은 이야기 가지고 가겠습니다!

 

< 교회정보 > 

상원교회 (신성재 담임목사)

서울 노원구 더릉로94가길 58
(구 주소 : 서울 노원구 상계동 1275-2)

02- 936 – 8546

 

 

 

 

댓글 남기기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