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경상도 매체광고

경상도에 복음광고 서다

하나님의 놀라운 선물! 
7월 1일부터 부산역, 해운대역에 복음광고가 우뚝 섭니다!

한국 교회의 연합은 더이상 어려울 거라고 모두가 고개를 절레 흔들 때, 기도, 재정 동역자분들과 함께 한발자국 한발자국 말씀 붙들며 걸어왔습니다. 하나님의 일하심을 목도(目睹)할 수 있게 되었네요!

7월 1일부터 한달간 세워지는 복음광고입니다. 피서철로 수많은 관광객이 오는 부산역 광장에 오면 볼 수 있어요.  

 

복음광고를 보는 사람들이 주님을 생각할 수 있도록, 주님의 부르심에 반응하는 영혼들이 늘어날 수 있도록 같이 기도해주세요.

이 밖에도 부산역 택시 승강장에서도 복음광고가 세워졌습니다. 

 

 복음광고 주변을 지나가는 사람들의 바라보는 시선 끝에 하나님의 사랑을 발견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해운대역 버스승강장에 세워진 복음광고 모습입니다. 

 

350만 부산 시민이 이 곳을 오가며 7월 한달간 복음광고를 보게 될 것입니다. 

십시일반으로 복음광고를 통해 경상도 교회가 연합하고 있어요. 우리가 웃을 수 있는 이유, 하나님의 사랑때문이지요!

 

한편, 북구기독교연합회에서 북구에서 16군데에 복음광고를 세웠습니다. 

동참하길 원하시는 분은 외벽광고, 전도지 신청을 통해 대한민국 하나되어 경상도를 전도하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외벽(현수막) 신청바로가기

전도지 신청하기

예수님 믿는 그 날까지, 경상도민 1320만명이 예수님께 돌아오는 꿈을 꾸며…

여러분, 이제 시작입니다!
<대한민국 하나되어 경상도를 전도하다> 이 땅의 수 많은 영혼들이 주님께 돌아오길 기도해주시고 경상도 거리 전도에 많은 분들 함께 해요!


<대한민국을 전도하다> 캠페인 일정 안내
7/1~7/31 : 부산역, 해운대역 매체 광고 집행
7/7 : 부산역 거리전도
7/10 : 부산광역시 16개구군 동시 거리전도 (부산극동방송 협력)
7/14 : 경상도 동시 거리전도
7/21, 7/28 : 경상도 내 개 교회별 거리전도

* 태풍 쁘라삐룬이 부산을 관통하는 문제로 인해 부산광역시 16개구군 동시 거리전도 일정이 (7/3 -> 7/10) 변경되었습니다.


 

댓글 남기기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