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역집회소식

벅찬 감동, 온누리 마리아행전 수요오전예배

지난 10월 31일 서빙고 온누리교회에서 열린 ‘마리아행전’에서 복음의전함 사역을 간증하는 자리가 마련되었습니다. ‘마리아행전’은 어려운 고비마다 기도하며 하나님의 영광이 된 마리아와 같은 여성들을 위한 온누리 여성예배로, 평일 오전임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여성 성도들이 예배 자리를 채워주셨습니다.

 

 

300여 분이 참여한 예배는 찬양부터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습니다. 한 분 한 분의 삶을 저희가 알 수는 없었지만, 각자의 삶 가운데 주님을 향한 간절한 마음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찬양에 이어 진행된 고정민 이사장 간증집회는 온누리교회에서 진행하는 전도축제 준비 기간에 맞춰 성도들이 복음전파를 향한 동력을 회복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성도분들은 세계 중심 지역에서 진행된 <세계 6대주 광고 선교캠페인>과 경상도, 전라도에서 잇달아 진행된 <대한민국을 전도하다>에 복음광고 사역과 연합이라는 메시지에 공감해주시고 아멘으로 화답해주셨습니다.

 

 

복음광고, ‘심플’ 등의 복음 콘텐츠를 통해 우리 삶 속에서 이루어지는 복음 전파에 새로운 방법들을 보여드릴 수 있었고, 우리 모두가 선교사임을 전한 소중한 자리였습니다.

 

 

이어진 기도 시간에도 이 나라와 힘든 시대 가운데 살아가는 수많은 영혼들을 위해 함께 기도했습니다. 눈물 흘리며 간절히 기도하는 모습을 보며 ‘하나님께서 이 땅을 포기하지 않으시겠구나’라는 벅찬 감동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도와 재정으로 동역해주셨고, 맞춤전도 세미나와 마리아행전에 이어 복음의전함과 온누리교회가 차차 만들어갈 하나님의 일들이 더욱 기대되는 집회였습니다.

앞으로도 마리아행전을 통해 수많은 분들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주님께로 돌아올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