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침례신문]180621 - 복음의전함, 부산서 광고선교 캠페인 시작

Author
jeonham
Date
2018-06-25 00:39
Views
14







복음의전함(이사장 고정민 장로)은 오는 7월 한 달간 부산을 중심으로 경상권역에 대한 광고선교 캠페인을 진행한다. ‘대한민국을 전도하다’란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경상권, 전라권, 충청권, 제주권, 강원권, 경기권 및 서울특별시의 7개 권역에서 진행된다.


첫 캠페인 장소인 경상권은  부산기독교총연합회, 부산성시화운동본부, 부산복음화운동본부 그리고 부산 극동방송 목회자 자문위원회 등 부산의 주요 기독교 단체가 연합해 참여하며 7월 1일 복음광고를 게재하고 7월 3일은 ‘대한민국을 전도하다-복음은 선물입니다’란 주제로 부산 극동방송과 함께 진행하는 10시간 생방송을 통해 부산지역 16개 구, 군 전역에서 동시 거리전도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번 거리전도는 7월 3일을 시작으로 7월 매주 토요일마다 부산시내에서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7월 14일 토요일에는 경상권 교회가 참여하는 동시 거리전도를 준비하고 있다. 복음의전함은 각 교회에 전도지 지원, 외벽광고 컨텐츠 무료 다운로드 등 다양한 방법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8월 말부터는 김해시기독교연합회가 주축이 돼 김해시에서 자체적으로 광고매체를 통해 복음광고를 세우고 동시 거리전도와 연합예배를 준비하는 등 김해시의 복음화를 위해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국내 광고선교 캠페인에 교회 외벽광고나 거리전도를 통해 함께 하기 원하는 경상권 역 교회나 기독교 단체 등은 전화(02-6673-0091)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jeonham.org)를 통해 자료를 신청하고 다운받을 수 있다.






[출처] - CTS TV
[원본링크] - http://www.baptistnews.co.kr/news/article.html?no=10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