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CTS]180702 - (뉴스영상)대한민국을 전도하다 선포예배

Author
jeonham
Date
2018-07-04 01:43
Views
14



앵커: 지난 2016년 뉴욕 타임스퀘어에 복음광고를 선보이며 화제가 됐던 사단법인 복음의 전함이 이번에는 대한민국의 복음화를 선포하고 나섰습니다.


앵커: 전국을 순회하며 복음을 광고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는 건데요. 캠페인의 성공을 바라는 선포예배에 박세현 기자가 다녀왔습니다.

전세계에 복음을 선보이기 위한 복음광고 사역을 진행해 온 사단법인 복음의 전함.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를 비롯한 전 세계 유명 도시에 복음의 메시지를 광고하는 이른바 ‘6대주 광고선교 캠페인’은 예수님을 모르는 많은 사람들이 복음을 전할 수 있는 효율적인 수단으로 자리잡았습니다.

6대주 광고선교 캠페인을 성공리에 진행중인 복음의전함이 국내 첫 광고선교 캠페인 ‘대한민국을 전도하다’를 전개합니다. ‘대한민국을 전도하다’ 캠페인은 경상권, 전라권, 충청권, 제주권, 강원권, 경기권 그리고 서울특별시의 7개 권역을 나눠 복음을 광고하겠다는 겁니다.

캠페인 시작을 하루 앞두고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바라는 마음을 모은 ‘워십 포 코리아’가 개최됐습니다. 복음의 전함 관계자를 포함해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행사는 국내외 복음광고에 모델로 활동해 온 연예인들의 재능기부로 진행돼 이목이 집중됐습니다.

7월부터 경상도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출발을 알리는 캠페인. 복음의 전함 고정민 이사장은 “경상도를 시작으로 막을 올리는 캠페인이 주님 뜻 안에 온전히 진행되길 바란다”며 많은 기도와 관심을 당부했습니다.

SOT 고정민 이사장 / 복음의 전함

한편 ‘대한민국을 전도하다’ 캠페인은 7월부터 각 도시를 순회하며 주요 건물을 비롯한 도시의 크고 작은 교회들의 건물에 복음광고를 노출하고 거리전도와 방송으로 복음의 확산에 앞장 설 계획입니다. CTS뉴스 박세현입니다

[출처]CTS 뉴스

[원본링크] http://www.cts.tv/news/view?ncate=THMNWS01&dpid=236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