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사례뉴스]180710 - 경영에 대한 고민... 영웅이 아닌 친구와 하는 것!

Author
jeonham
Date
2018-07-16 08:18
Views
22

"이제 영웅이 아닌 친구의 스토리를 나누자"



"언제까지 우리 조직에 적용할 수 없는 영웅의 스토리만 듣고 있을 것인가? 비즈니스에서 실제 사례와 경험을 가진 친구를 부른다!"

7월 19일, 제2회 CC클래스가 서울 신촌에서 열린다. CC클래스는 U-100기업(100인 이하 규모의 조직)과 스타트업 경영자들의 월간 커뮤니티이다. '창조적이고 차별화되며 성장 가능성이 있는' 기업들이 모여 서로 연결하고 함께 하는 모임이다.

CC클래스의 디렉터인 가인지캠퍼스 김도희 센터장은 "이제 적용할 수 없는 영웅의 사례가 아니라 친구의 사례를 들어야 할 때이다. CC클래스에서는 친구의 사례를 다루고, 친구의 관점에서 지식을 공유하기 때문에, 실제로 무엇을 적용할지 알게 되고, 자신감도 얻게 된다" 고 CC클래스의 방향을 설명했다.
 


1742_6232_4034.jpgicon_p.gif


1부 인톡을 맡은 (사)복음의전함 고정민 대표



7월 CC클래스는 총 3부로 구성된다. 1부 인사이트 토크에는 사단법인 복음의전함 고정민 대표가 토커(talker)로 참석한다. 고 대표는 뉴욕맨허튼에 세계 최초 복음 광고 등 6대주 광고 프로젝트로 선교를 재해석하여 실천하는 사례를 가지고 있다. 2부 북토크는 가인지캠퍼스의 김경민 대표가 토커로 선다. 김 대표는 '스타트업 최고의 실전 전략, U-100스럽게 적용한다' 라는 주제로 U-100에 적용 가능한 원리와 사례를 나눌 계획이다. 7월 선정 도서는 '권도균의 스타트업 경영수업' 이다. 3부 소그룹 네트워킹에서는 각 챕터(소그룹)별 멘토와 멘티들이 만나 지난 한 달을 돌아보며, 다음 한 달간 집중할 것들을 서로 나누고, 격려한다.



[출처] 사례뉴스
[원본링크] http://www.case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