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일광교회

미자립교회

“GOD IS LOVE”

2016년 7월 29일,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두드림교회(담임목사 이태희)에 필리핀 타칼로그어로 번역된 복음의전함 전도지 5,000부를 전달하였습니다. 두드림교회는 8월 1일부터 8월 5일까지 필리핀 마닐라 까인따 리잘에 있는 일광교회에서 선교사역을 펼쳤다고 합니다. 언어는 통하지 않아도 하나님의 사랑이 통하던 그 곳, 뜨거운 복음의 열정을 전합니다.

 

KakaoTalk_20160819_154100401

필리핀 마닐라 까인따 리잘, 일광교회에서 선교

안녕하세요! 두드림교회 청년 박소예입니다. 저희 교회는 이번에 필리핀 마닐라 외각에 있는 까인따 리잘이라는 빈민촌으로 선교를 나가게 되었습니다. 이전에 쓰레기 마을이었던 까인따 리잘은 사람들이 이사 오기 시작하면서 점차 작은 마을을 이루어나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지역에는 SUNRISE CHURCH(일광교회)가 있는데 그 교회 외벽 페인트칠, 보수공사 및 아이들과 함께 하는 페이스페인팅, 풍선사역 등을 했습니다.

 

 

필리핀1 필리핀3 필리핀4

 

 

복음의전함에서 타갈로그어로 번역된 전도지가 있다고 하여 감사하게도 포스터와 함께 지원을 받아갔습니다. 필리핀 현지 분들은 오토바이나 지프니(트럭을 버스처럼 개조한 교통수단)에 예쁜 포스터를 부착하는 것을 좋아하더라고요. 저녁 집회시간에는 알츠 목사님(일광교회 현지인 목사님)께서 복음의전함 포스터 내용을 설명해주셨습니다.

 

필리핀6 필리핀7 필리핀9 필리핀10

 

한국과 필리핀 사이에 언어는 통하지 않았지만 ‘GOD IS LOVE’ 라는 말에 서로 사랑을 외치며 열광했습니다. 정말 그 분은 사랑이었습니다. 필리핀을 사랑하고 먼저 가셔서 일을 하고 계셨습니다. 오히려 한국보다 더 뜨겁게 남녀노소 조건 없이 하나님을 사랑하고 있는 그들을 통해서 많이 배우고 왔습니다. 예배에 참여한 모든 성도 분들에게 복음의전함 포스터를 나눠주었고 이것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복음을 접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하셨습니다. 귀하게 잘 쓰이길 기도합니다. 지원해주신 복음의전함 정말 감사합니다!!

 

kakaotalk_20161017_170516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