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Issue 방방곡곡소식

온라인 연합 찬양예배 Praise Gathering

비대면 시대에도 복음은 멈출 수 없습니다.  2020년 12월 2,000대의 버스와 택시가 복음광고를 싣고 전국 방방곡곡을 달립니다. 이 캠페인을 위해 교회나 교단, 교파를 넘어 대한민국 기독교인 모두가 온라인 예배로 연합합니다.

 

찬양예배 영상 다시보기

 

 

 

 

대한민국 방방곡곡 복음심기’ 캠페인을 위한 온라인 연합찬양예배
<프레이즈 게더링>

 

12월 13일 대한민국 방방곡곡 복음심기’ 캠페인을 위한 연합찬양예배

광고로 복음을 전하는 사단법인 복음의전함이 비대면 시대의 복음 전파 전략인 대한민국 방방곡곡 복음심기’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 준비 예배로 온라인 연합 찬양예배 <프레이즈 게더링>을 개최합니다오는 12월 13일 저녁 7시 30분부터 약 2시간 가량 진행되는 본 찬양예배는 대한민국의 모든 기독교인들이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으로 열립니다

사단법인 복음의전함과 푸른나무교회 곽수광목사를 중심으로 국내외 유명 성악가와 CCM가수들로 구성된 찬양사역팀인 프레이즈게더링이 함께하는 이 번 연합 찬양예배는 새중앙교회에서 진행되며 KAM선교회의 공식 유튜브인 홀리튜브를 통해서 송출됩니다.(유튜브에서 ‘홀리튜브’를 검색하고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찬양예배는 크리스찬 아티스트들의 찬양을 통하여 코로나 블루 현상을 앓고 있는 대한민국에 예수님의 사랑과 회복의 메시지를 전하게 될 것입니다현장 예배조차 드리지 못하고 있는 수많은 기독교인들에게 온라인상이지만 수준 높은 공연을 제공하게 될 본 예배에는 CCM가수 송정미 씨연주자 심삼종 교수 및 조혜련김지선 씨 등 유명 연예인과 레비스탕스과 같은 최근 떠오르고 있는 예배팀 등 이 게스트로 참여하며, MC는 개그우먼 김지선이 함께합니다.

이번 예배를 통해 소개될 대한민국 방방곡곡 복음심기’ 캠페인은 전국 2,000대의 버스와 택시에 복음의 메시지를 담은 옥외 광고를 통해 예수님을 전하는 전도 사역이다사람과 사람 사이의 간격이 멀어지고마스크를 벗고서는 이야기조차 나눌 수 없는 현 시점에서 광고로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버스와 택시에 부착하는 광고의 일일 광고비는 35,000원으로 개월 동안 전국 총 120,000대의 버스와 택시 광고를 운용할 계획을 가지고 모금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복음의전함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해 후원이 가능하며문의는 02-6673-0091로 하면 됩니다복음의전함의 기도후원 신청 혹은 카카토톡 채널을 추가하면 콘서트 소식은 물론 기도제목과 캠페인 진행 상황 등을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사람과 사람이 눈을 마주치고 이야기하는 전도보다 효과적인 방법은 여전히 존재하지 않지만전해지지 않는 복음을 들을 방법은 전혀 없습니다복음을 입으로 전하지 못한다면 눈으로라도 보게 해야 하지 않겠는가?”하는 마음으로 버스와 택시에 붙은 복음광고를 통해 한 영혼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은 분명히 전해질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캠페인은 준비되고 진행될 것입니다.

대한민국 방방곡곡 복음심기 캠페인 소개  보기  >>

 

후원 참여 방법


*** 후원 참여하기  >>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