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교회연합]190222-복음의전함,전라.광주2차 캠페인 성료

Author
jeonham
Date
2019-02-22 09:44
Views
20

광주에서 틔운 복음의 불씨를 제주로


지난 2월 17일 광주 본향교회(채영남목사)에서 광주 지역의 많은 교회와 성도분들이 예배에 참석한 가운데 <대한민국을전도하다> 캠페인 2차 전라도.광주광역시 연합감사예배가 열렸습니다.


광주 전역에 뜨겁게 복음을 전했던 ‘대한민국을전도하다’ 2차 캠페인이 마무리 됐다. 복음의전함은 지난 2월 17일 광주 본향교회(담임 채영남 목사?)에서 전라도·광주 연합감사예배를 드리고, 2차 캠페인를 무사히 마무리하게 된 것에 대해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렸다. 3차 캠페인은 제주로 이어진다.


지난해 11월 한 달 동안 진행됐던 2차 캠페인은 광주 중심지 3곳에 세워진 복음광고와 2회에 걸친 대규모 거리전도를 통해 2,600여 명이 참여하고 전도지 30만장이 곳곳에 전해져 400여 명이 넘는 믿음의 결실을 볼 수 있었다.


본향교회 찬양팀의 찬양과 유갑준 목사(광주성시화 상임회장)의 사회로 시작된 예배는 강희욱 목사(광주성시화 상임회장)의 기도와 본향교회 찬양대에 찬양으로 이어졌다.


이날 ‘전도를 해야 하는 이유’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전한 김성원 목사(광주성시화운동본부 회장)는 “캠페인이 지났지만 우리 모두가 하나님의 지상 명령을 기억하며 앞으로도 땅 끝까지 복음을 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복음의전함 고정민 이사장은 캠페인의 결과를 함께 나누며, 광주를 지나 제주도로 이어지는 복음의 불씨가 모두의 간절한 기도를 통해 끊어지지 않기를 요청했다.


이어 채영남 목사(한국지역성시화운동 회장)가 박명일 목사(제주성시화운동 회장)에게 ‘대한민국을 전도하다’ 캠페인 깃발을 전달하며 공식적으로 3차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출처] 교회연합신문


[원본링크] http://www.ecumenicalpress.co.kr/n_news/news/view.html?no=479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