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아이굿뉴스] 200123-복음의전함, 경남성시화운동본부·창원시기독교연합회와 업무협약 체결

Author
jeonham
Date
2020-01-28 02:46
Views
25






복음의전함, 경남성시화운동본부·창원시기독교연합회와 업무협약 체결





오는 4월 한달간 복음광고 게시…부활절인 12일에는 연합 동시거리전도




복음의전함이 지난 12일 창원 상남교회에서 경남성시화본부 및 창원시기독교연합회와 광고선교 캠페인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복음의전함이 지난 12일 창원 상남교회에서 경남성시화본부 및 창원시기독교연합회와 광고선교 캠페인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사단법인 복음의전함(이사장:고정민)이 경남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오승균 목사)‧창원시기독교연합회(대표회장:김종인 목사)와 업무협약을 맺고 오는 4월 ‘대한민국을 전도하다-창원시 광고선교 캠페인’을 전개하기로 했다.

지난 10일 창원 상남교회에서 진행된 ‘창원시 광고선교 캠페인을 위한 업무협약식’에는 복음의전함 이사장 고정민 장로와 경남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오승균 목사, 창원시기독교연합회 대표회장 김종인 목사가 참여했다.

세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을 전도하다-창원시 광고선교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부활절을 맞아 창원시 각 구별 연합예배 및 동시 거리전도를 전개할 계획이다. 이 캠페인은 기존 복음의전함의 ‘대한민국을전도하다’ 캠페인과 달리 창원시에서 먼저 자발적으로 제안한 것으로, 시 복음화의 기폭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고정민 이사장은 “복음을 전하는 사역의 중요함을 모든 크리스천들이 알고는 있지만, 정작 캠페인을 진행하며 지역의 문을 두드렸을 때는 쉽지 않았다. 그런데 창원시에서 먼저 복음의전함의 문을 두드려 주셨고, 동역을 요청했다”며 “축복된 기회를 감사하게 생각하며 심부름꾼의 역할을 잘 감당해 창원시에 복음의 물결이 넘치는 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지역 교회들의 적극적인 동역을 바탕으로 복음의전함은 4월 한 달간 복음광고를 세우는 한편, 부활절 주일(4월 12일) 창원시 각 구별 연합예배 후 거점지역에서 연합 동시거리전도를 실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아이굿뉴스
[원본 링크] http://www.igood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62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