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의전함 기도제목

기도제목 / 2019년04월

 

 

 

 

 

 

※ 복음의전함 4월 기도제목

♥ 오는 6월에 전개되는 <대한민국을전도하다> 3차 제주도 캠페인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본 캠페인 시작에 앞서 제주 지역 목회자 설명회와 연합집회 등을 통해 3차 제주도 캠페인의 의미와 필요성에 대한 공감을 나누어 교회 연합의 토대를 마련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캠페인 기간에는 제주 지역 463개 교회와 많은 성도들이 연합하고 동참하여 은혜가 충만한 가운데 복음을 전하게 하시고, 이를 통해 제주도에 치유와 회복의 역사가 강하게 일어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 <대한민국을전도하다> 3차 캠페인부터 복음광고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엄정화님, 밴드 몽니의 김신의님이 함께 합니다. 이분들과 함께 복음광고로 재능기부 해주시는 모델 분들(개그맨 김지선님, 가수 박지헌님, 배우 주다영님) 모두 이 시대와 사회 가운데 선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도록, 그리고 복음광고를 통해 믿지 않는 자들에게 풍성한 구원의 열매가 맺어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 복음의전함과 동역을 이뤄가는 협력 교회와 단체들, 동역자님들의 가정과 직장 가운데 주님의 평안과 축복이 임하길 원합니다. 날마다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을 누리게 하시고, 모두가 주의 복음을 담대히 전하는 통로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 복음의전함이 앞으로도 복음이 전달되는 하나님의 도구로 계속 쓰임받길 원합니다. 복음을 강하고 담대하게 전할 수 있도록 재정자립과 안정화를 위하여, 그리고 고정민 이사장님을 비롯한 모든 임직원들이 믿음 위에 굳게 서고 영육간의 강건함으로 사역을 온전히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