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

2018 미니기자간담회

지난 6월 20일 수요일 논현역 카페힐에서 복음의전함 미니 기자간담회가 있었습니다. 

<대한민국을 전도하다> 7월 캠페인에 앞서 왜 부산에서 시작했는지 부터 복음의전함의 비전에 대한 질의응답을 하며 대한민국을 향한 앞으로의 기독교의 방향에 대해 심도 있게 생각해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2015년부터 이어온 기자간담회는 딱딱한 사무실에서 벗어나 이전보다는 좀 더 편안한 분위기에서 의견을 나누었는데요.

복음의전함 사역에 관한 영상 시청부터 경상도에서 현재 진행되는 상황을 전달하며 교회가 하나둘씩 연합하고 있는 현장의 소리를 기자분들에게 공유하는 과정을 가졌습니다. 참석하신 기자분들은 <대한민국을 전도하자>에 대한 캠페인 내용이 많은 분들에게 알려지지 않음을 안타깝게 여기셨습니다. 그래서 성도분들이 많은 참여를 할 수 있도록 공감대를 형성하여 복음의전함 소식을 언론을 통해 동역해주실 것을 말씀하셨습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진행되었던 이번 기자간담회는 기독공보, 기독교 연합신문, 기독신문, 성결신문, CGNTV (가나다순) 언론사의 기자분들이 참석해주셨는데요.

언론홍보를 통해 복음의전함 소식이 곳곳에 알려져 함께 하나 되어 대한민국을 전도하는 캠페인이 이루어질 것이라는 기대가 됩니다.

 

 

 

 

 

댓글 남기기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