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News 심플

2020년 08월 심플(心+)

내 삶의 매듭

어느덧 2020년의 중반을 넘어선 8월. 연초에 세웠던 여러 다짐과 계획들을 곰곰이 되짚어 봅니다. 해야 할 것도, 하고 싶은 것도 참 많았는데 올해는 유난히 다사다난했네요. 그렇게 정신없이 달리다 보니 지치기도 하고, 타협하고 싶은 부분들이 점점 많아집니다.

우리는 항상 달리기 전에 신발 끈이 풀리지 않게 꽉 동여맵니다. 먼 거리를 달리다 보면 단단히 묶은 신발 끈도 느슨해지고 풀어지기 때문이죠. 풀린 신발 끈을 다시 묶지 않고 계속 달린다면 그 신발 끈에 걸려 넘어질 수도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학교, 직장, 교회 등 너무나도 많은 변화 속에서 혼란을 겪으며, 풀어진 신발 끈처럼 우리의 마음과 신앙도 풀어져 있지는 않은지 돌아봅니다. 쉼 없이 달려온 지금, 숨 한번 고르며 스스로의 신앙과 마음을 중간 점검해 보는 건 어떨까요?

8월의 심플(心+)은 다시 한번 마음을 가다듬고 내 삶을 예수님의 매듭으로 다시 매자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예수님께 매이지 않으면 우리는 쉽게 흔들리고 넘어집니다.

우리의 마음이, 앞으로 남은 2020년이 예수님께 단단히 매이길.

그럼 문제없어요. It’s Okay! with jesus.

I “이렇게 많은 증인들이 우리를 지켜보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도 모든 무거운 짐과 얽매이기 쉬운 죄를 벗어 버리고 목표를 향해 꾸준히 달려갑시다.” (히브리서 12:1)

I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명령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내가 세상 끝날까지 항상 너희와 함께 있겠다.” (마태복음 28:19-20)

 


 

복음의전함이 제작하는 심플(心+)은 ‘하나님의 마음(心)을 더하다(+)’라는 의미로, 하나님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를 간결한 메시지와 이미지로 표현한 복음광고입니다.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 각종 SNS 프로필을 비롯해 PC의 배경화면, 캘린더와 엽서, 교회 건물 외벽의 현수막 등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심플 이미지는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복음을 전하는 통로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아래 심플(心+) 이미지를 다운받으세요.
– 스마트폰 : “이미지 꾹~누르기”  >>  “이미지 저장”
– PC : “이미지”  >>  “마우스 오른쪽 클릭”  >>  “다른이름으로 저장” 혹은 “이미지 저장”

■ 카카오톡 프로필 (*gif 파일)

■ 카카오톡 프로필

■ 휴대폰 배경화면

■ 페이스북 프로필

■ 페이스북 커버

■ PC배경화면 – 일반형

■ PC배경화면 – 캘린더형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