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

2020년 12월 심플(心+)

‘방방곡곡 사랑으로’

 

온 천하가 기뻐하는 날.
기뻐할 자격도 없는 죄인 된 우리는 그날을 기념하며 기쁨의 축제를 준비합니다.
그러나 정작 우리를 구원하러 이 땅에 오신 축제의 주인공인 구세주 예수는 어디론가 사라지고 우리가 주인공이 되어 화려한 잔치판을 벌이며 세상의 축제로 변질시켜 버렸습니다.

기독교를 비방하는 자, 예수님을 조롱하는 자들 마저도 ‘메리 크리스마스’를 외치며 세상의 유행어로 전락시켜 버렸습니다. 예수님을 믿는다는 우리들 마저도 세상의 축제 판에 함께 젖어 듭니다. 우리의 죄를 사하여 주시기 위하여 오신 그 날이 오히려 죄악의 날이 되어가는 아이러니를 봅니다.

다시 한 번 그 날을 돌아보기 원합니다. 사랑을 주시기 위해 세상에 오신 그 날을 다시금 되새길 수 있기를 원합니다. 이제 우리는 그 날을 기념하며 방방곡곡 주님의 사랑이 넘쳐나길, 온 세상에 복음이 심어질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 아들을 낳으리니 이름을 예수라 하라 이는 그가 자기 백성을 저희 죄에서 구원할 자 이심이라 하니라_
(마태복음 1장 21절)

 


 

복음의전함이 제작하는 심플(心+)은 ‘하나님의 마음(心)을 더하다(+)’라는 의미로, 하나님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를 간결한 메시지와 이미지로 표현한 복음광고입니다.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 각종 SNS 프로필을 비롯해 PC의 배경화면, 캘린더와 엽서, 교회 건물 외벽의 현수막 등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심플 이미지는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복음을 전하는 통로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아래 심플(心+) 이미지를 다운받으세요.
– 스마트폰 : “이미지 꾹~누르기”  >>  “이미지 저장”
– PC : “이미지”  >>  “마우스 오른쪽 클릭”  >>  “다른이름으로 저장” 혹은 “이미지 저장”

 

 

■ 카카오톡 프로필 (*gif 파일)

 

■ 카카오톡 프로필

 

■ 휴대폰 배경화면

 

■ 페이스북 프로필

 

■ 페이스북 커버

■ PC배경화면-일반형

■ PC배경화면-캘린더형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