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역집회소식

일산사랑의교회 수험생 겨울캠프

일산사랑의교회 수험생 겨울캠프 ‘LAMP2019’

우리는 물리적 시간이 같아도 처한 상황이나 환경에 따라 심리적 시간은 다르게 흐른다고 느끼곤 합니다. 흔히 어떤 일에 몰두하면 ‘시간가는 줄 몰랐다’고 느끼는 것도 같은 맥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수능을 앞둔 고3 수험생이라면 시간에 대한 압박과 그로 인한 아쉬움은 더욱 심하겠지요.

지난 8일과 9일 1박 2일간 일산사랑의교회 청년부 주최로 열린 ‘LAMP2019 캠프’는, 금쪽같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 고3 및 재수생 등 수험생을 위한 겨울캠프로 올해 처음 진행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대학입시를 위해 공부에 시달린 고3 및 수험생 50여 명을 대상으로 ‘복음과 비전’을 주제로 한 말씀과 특강, 토크콘서트, 찬양예배 등 다양한 순서가 이어졌습니다.

     

 

‘LAMP2019 캠프’는 지금까지 대학입시를 위해 숨가쁘게 달려온 고3과 재수생 등 청소년들이 도움닫기를 위해 반드시 경험해야 할 복음의 능력과 그분의 자녀로서 온전한 삶의 비전이 세워지는 귀한 시간이 될 것을 기대하는 자리였습니다. 특히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위로와 도전을 주는 귀한 사역을 감당하기 위한 취지로 열린 이 캠프는 일산사랑의교회 고등부 출신 선배, 부설 대안학교 출신 학생들과 청년부들이 리더와 멘토로 참여하고, 물질을 모아 연 청소년 캠프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었습니다.

‘LAMP2019 캠프’ 일정 중에 복음의전함 고정민 이사장님은 첫 강사로 복음의전함이 전개하고 있는 복음광고사역을 통한 하나님의 은혜와 역사하심을 간증하였습니다. 자리에 참석한 50여 명의 수험생과 청년들이 복음광고 사역간증에 뜨겁게 반응하고, 일상생활에서 하나님을 자연스럽게 전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은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기도로 동역을 결심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한편 복음의전함은 이번 캠프를 통해 고3 수험생 기도동역자 33명이 생겼다는 귀한 수확을 얻었습니다.

예배에 앞서 가진 최석범 담임목사님과 고정민 이사장님의 교제 가운데 올해 처음으로 시작한 ‘LAMP2019 캠프’로 시작된 인연을 통해 앞으로도 계속해서 복음광고사역을 알리고, 이를 통해 많은 영혼들에게 복음이 전해질 수 있도록 협력하기로 하였습니다.

향후 일산사랑의교회와 복음의전함은 함께 동역할 수 있는 길을 지속해서 만들어갈 계획입니다.

☆ 교회정보 ☆ 

* 일산사랑의교회 (최석범 담임목사)

* 주   소 : 경기도 고양시 185번길 173

* Tel : 031) 977-3926~7 

* 홈페이지 : http://www.ilsansarang.org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