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역집회소식

원천교회 주일 저녁예배

2월 10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원천교회(문강원 담임목사)의 주일 저녁예배가 복음의전함 선교 헌신예배로 진행되었습니다. 원천교회는 복음의전함의 ‘심플(心+)’을 활용해 교회 외벽광고를 처음으로 진행했던 곳이라 이날 복음광고 사역을 간증하는 예배시간은 더욱 의미가 깊었습니다. 심플은 복음의전함이 자체적으로 하나님의 마음을 자연스럽게 담은 간결한 메시지와 이미지로 제작한 복음광고입니다.

이날 예배가 시작되기 전, 예배당 로비에 전시해놓은 심플 액자들을 본 많은 성도 분들은 남다른 관심을 갖고 복음의전함이 진행하고 있는 전도 툴에 대한 이해와 응원을 해주셨습니다. 한 집사님께서는 심플 달력을 보고 탁월한 방법으로 복음을 전하는 사역을 이어나가고 있다고 격려해주시며, 그분 사업장에도 비슷한 콘텐츠를 활용해보고 싶다는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성도 260여 명이 참여해 은혜를 나눈 이날 예배에서는 고정민 이사장님의 간증을 통해 많은 성도님께서 복음광고를 들어 사용하신 하나님의 역사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이번 예배는 성도들이 뜨겁게 반응하며 복음광고 사역이 얼마나 귀한 일인지 깨닫는 시간이었습니다. 고 이사장님의 사역 간증 후에는 문강원 담임목사님께서 자신이 받으신 도전에 대해 나누고 우리 사역이 더욱 더 세상에 영향을 끼치도록 성도들에게 도전의 메시지를 전하였습니다.

이 같은 시간을 통해 많은 성도님들은 복음의전함이 국내외 복음화를 위해 펼치고 있는 광고선교를 위한 사역에 기도와 재정으로 동역하기로 결단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원천교회와 복음의전함은 다양한 방법으로 서로 연합하며 동역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원천교회가 계속해서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는 도구이자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어주시길 함께 기도해주세요.

 

☆ 교회정보 ☆ 

* 원천교회 (문강원 담임목사)

* 주   소 :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32길 19 

* Tel : 02) 337-5400 

* 홈페이지 : http://www.woncheon.or.kr/

 

 

 

 

관련 글